ABOUT ME

-

Today
-
Yesterday
-
Total
-
  • 게임 삼국지11 pk(파워업키트) 한글 무설치 윈도우 10 호환 패치 완료 토렌트
    카테고리 없음 2021. 8. 15. 20:36
    삼국지11 pk(파워업키트) 한글 무설치 윈도우 10 호환 패치 완료
    파일명용량
    SAMGUNZZI123.zip.ezc1.8G



    윈도우 10 구동후 직접 찍은 스샷입니다.


    이지스크립트로 복호화 되어 있습니다.


    비밀번호는 1111입니다.


    sojubber
    기대됩니다:)
    kiss사신
    혹시 윈도우 몇 쓰시는지 알려주실 수 있나요 또 무슨 오류가 발생하는지 말씀해주시면 감사드리겠습니다.
    콜라1235
    즐겜하세요~~
    유자끄
    받자마자 바로 실행 확인했습니다 윈10입니다 압축풀면서 살짝 걱정했는데 한글도 잘나오고 실행 잘 되네요 감사합니다
    끈질긴형사
    제가 윈도우 10을 사용중이라 7은 테스트 못했습니다. 아마도 윈도우 10 호환패치를 하면 윈도우 7 사용자들은 오류가 생기나 봅니다 ㅠㅠ
    저격수
    윈도우 7은 안되나 봐요. ㅠㅠ
    blueage0
    잘되시나요?
    줜준구
    제가 생각하기로는 이 파일이 윈도우 10 호환 버젼이라 다른 윈도우랑 호환이 안되는걸 수도 있는데, 제가 윈도우 10을 써서 다른버젼은 확인을 못했습니다. 아님 크랙파일을 백신이 바이러스로 감지해서 삭제한걸수도 있구요..
    후에임
    잘되네요~ 감사합니다~ ^^
    혈전22
    윈도우 10 사용자들 전용 게임파일입니다. 윈도우 7 사용자들은 가급적 다운로드를 피해주시길 바랍니다. 죄송합니다.
    woroeyk
    믿어 봅니다
    hj900
    안되는데 하는 방법좀 알려주세요~ 예전하고 같음


    다운로드

    댓글

Designed by Tistory.